둘만의 자유여행 ♥ 허니문전문 아이엠허니 부산블루여행
맞춤여행 현지Day투어 여행정보
유럽.지중해 미주 호주 아시아 가족여행 렌터카 허니문 패키지
아이엠 블로그
인스타그램
아이엠투어
아이엠3콤보 지인소개 혜택 허니문 기프트 혜택 여행후기 블로그 포스팅 혜택
여행정보
내 마음속의 그곳 아이엠 호텔셀렉션 아이엠 OrienTation 여행후기 "쓰면서 쓴다!"

아이엠투어와 함께한 완벽한 8박10일의 이탈리아 일주   Hot
eunbangi01 2017-09-14 15:24:34 369
 http://

저희는 결혼한지 7년, 만난지 10년된 커플이자 부부입니다~
이번 해가 만남 10주년 이기도 하지만, 결혼 후 신혼여행을 제외하고 단둘이 머~~얼리 떠나본 적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두 아이들 모두 맡기고 한번 가보자라는 어마어마한 결심을 2년전에 했드랬지요. 2년간 적금도 붓고 하여서 ㅎㅎ 여행자금을 두둑히 마련하고, 낭만적인 이탈리아라는 목표만 세운 상태였습니다.
패키지 여행을 하자니 우리가 가고 싶은 곳을 다 갈 수 없고.. 자유 여행을 하자니 낯설고 머나먼 땅에서 좀 두렵기도 하고.. 그래서 여기저기 뒤적이다가 찾아낸 곳이 바로 여기! '아이엠투어' 였습니다. 처음에는 큰 여행사가 아닌 듯 하고, 처음 본 곳이라.. 또 워낙 세상이 흉흉하여 ㅠㅠ 약간의 의심도 하였었지만^^; 정말이지 결과는 대대대대만족!!! 이었네요.
그래서 저희처럼 이곳을 선택할지 말지 고민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강력 추천하기 위해 후기를 씁니다^^*

1. 준비 1단계
- 원하는 나라와 도시를 정하고 맞는 여행상품을 고른다.(원하는 여행 경로가 없다면 상담원분께 의논하면 끝)
- 비행기편을 결정한다. (저희는 왕복 대한항공 직항으로 해서 8월 초, 성수기에 다녀왔는데 가격대가 정말 다른 곳에비하면 저렴했습니다. 직원분은 그 가격도 성수기라 좀 오른거라 하셨지만 주변사람들이 모두 엄청 잘다녀왔다고 부러워하는 가격이었어요^^)
- 이탈리아 초짜인 나에게 필요한 도서를 고르고 말씀드린다.(그럼 새 책을 짜잔~하고 우편으로 받아볼 수 있답니다.)

제가 받은 책은 위 사진의 것이예요. 새책 받고서는 열심히 공부한답시고 뭘 붙이고 막 그랬네요.. 공부한 티를 ㅋㅋ

2. 준비 2단계
- 폭풍 질문을 준비하고, 직통 번호로 질문을 한다. (아무래도 처음 가는 곳이라 이것저것 질문거리들이 많이 생기더라고요. 그때그때 전화드리면 민폐일것 같아서 저는 5, 6개정도씩 질문 거리를 모은 다음에 몰아서 여쭈어보았답니다.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 주셔서 좋았어요. 질문 내용 들으시고는 저보고 거의 마지막날까지 준비 많이 하신것 같다고 ㅎㅎ 질문들만 들어보아도 아~ 전체 일정 중 몇일 정도까지 지금 공부하셨구나 하는게 직원분께서 다 아신다고 하시더라고요ㅋ)
- 도시간 이동 기차 시간을 결정한다.(저희는 8월 성수기에 가서 더욱 그러하기도 했지만, 보통 괜찮은 좌석을 미리 예약하고 싶잖아요~ 직원분께서 기차표 오픈되기 전부터 대략적인 시간을 알려주시고, 제게 생각해보라고 메일로 싹 정리해서 주셨었어요. 그리고 오픈되자마자 다시 정확한 기차표시간들을 메일로 주셔서 제가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주셨네요^^)
-  여행 중 예약이 필요한 추가 경로가 있다면 문의드려본다.(저희는 피렌체에서 피사의 사탑을 구경가고 싶어서 추가로 피사까지 가는 왕복 기차편을 의논 드렸고, 미리 예약 부탁드려도 되냐고 했더니 상관없다고 흔쾌히 해주셨습니다^^
)
- 아이엠투에서 보내준 여행 준비물들과 바우처를 잘 챙긴다.(바우처는 두꺼운 종합안내서에도 넣어주셨고, 따로 바우처만 모아서 주시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기차타거나 호텔체크인할 때 얇은 바우처모음만 꺼내들고다닐 수 있어 편했어요^^ 주셨던 선물들 요긴하게 잘 썼는데, 특히 멀티탭들과 손수건!! 뜨겁고 벤치가 마땅치 않았던 이탈리아에서 그늘만 보이면 주신 손수건 깔고 아주 잘 쉬었네요~없었으면 어쩔뻔..했답니다. 여행 내내 가방에 넣고 다녔어요 ㅎㅎㅎ)

3. 실전돌입
​​ 

     
   
 
로마 5박(로마시티투어, 바티칸종일투어, 로마남부투어 포함) - 피렌체 2박(피사의 사탑, 더 몰 아울렛) - 밀라노 1박(레오나르도다빈치의 최후의 만찬 관람)
저희 8박 10일의 일정은 위와 같습니다. 기차표를 미리 끊어 두어서 수월하게 다녔고, 호텔들도 중앙역에서 도보로 3~7분 거리의 곳으로만 정해주셔서 정말 편하고 안전하다 생각했네요^^

그리고 로마에 있을 때 3일간의 day tour가 있었는데, '유로자전거나라' 라는 곳에서 진행해주셨습니다. 결론은 정~~말 좋았어요T^T.  저는 '유로자전거나라' 이탈리아 홈페이지에도 후기글 썼었는데요.. 가이드분들이 사행성으로 뭘 팔거나 돈을 더 걷으려하는 모습 하나도 없습니다. 열정적으로 하나라도 더 알려주고, 더 이쁜곳에서 멋지게 사진찍어주려고 노력하셔서 저와 신랑이 감동받았었어요.. 아이엠투어에서 자유 데이투어로 제휴맺은 곳이 '유로자전거나라' 여서 정말 다행이다 생각했네요.
자유 일정 짜기 어려우신분들은 저희처럼 데이투어 적극 활용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다만 체력이 좀 요하는 부분이니 너무 많이 연속으로 넣지는 마시고요 ㅎㅎㅎ;;

주변에 다른 분들이 자유여행 가신다하면 적극 아이엠투어를 소개할 예정입니다~저희의 다음 여행도 마찬가지고요.
제 후기가 여러분의 여행 선택에 작은 도움이 되었음하네요^^

 




 


작성자 패스워드  
저장
관련글
다음글
이전글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국외여행약관 여행자보험약관 보증보험증권
통신판매사업자조회